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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턴 길 역사

여기차주누구 2023. 7. 26. 15:38

미국 식민지 혁명

Bbc

미국 식민지와 혁명 역사의 유명한 랜드마크를 지나 보스턴으로 온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보스턴 공공 도서관의 신성한 홀과 하버드 대학의 붉은 벽돌 건물을 돌아다닙니다. 하지만 보스턴의 역사는 풍부하고, 복잡하고, 거의 알려지지 않은 많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예고되지 않은 (때로는 추악한) 혁명 시대의 반항적인 행위들, 시민권 영웅주의, 진짜 범죄, 그리고 약간의 기이한 점들을 포함합니다.

디나 바고는 보스턴 바이 풋 워킹 투어의 도슨트로서 축적한 일종의 전문 지식인 보스턴의 과거 기묘한 이야기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보스턴의 숨겨진 역사와 보스턴의 야생 여성에 대한 주제에 대해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주제는 사회적 규범을 거부하고 종종 기록되지 않은 방식으로 역사적 영향을 미치는 여성입니다

켄터키에서 노예제도를 탈출하고 캐나다로 도망쳤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보스턴에 정착했고 도시의 비치 힐 근처에 있는 활기찬 아프리카계 미국인 사회에 합류하여 옷 가게를 열고 노예제도 반대 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바르고는 필립스 스트리트 66번지에 있는 그들의 집이 자유를 추구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의 은신처이자 지하 철도의 중요한 역이었다고 설명합니다. 보스턴에서 네트워크는 대부분 자유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지원하고 보호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자유 흑인들로 구성되었습니다. Haydens는 음식, 주거, 그리고 교통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이 노력에 기여했습니다. 법 제정 이후에도 계속해서 그렇게 했다는 지적입니다.바고와 도망 노예법, 이른바 "자유" 국가에서도 이전에 노예가 된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은 불법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지원 행위가 저항 행위였고 헤이든스 자신의 생명이 위험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바르고는 헤이든스가 조지아주 매콘에서 도망친 윌리엄과 엘렌 크래프트를 포함한 수백 명의 사람들이 자유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왔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남쪽 깊은 곳에서 믿을 수 없는 탈출을 했습니다."라고 바고는 노예상과 경찰을 피해 보스턴으로 향하면서 말했습니다. 엘렌은 브룩라인 지역의 한 집에 숨어있었는데 노예 사냥꾼들이 그들을 찾으러 왔습니다. 한편, 루이스 헤이든은 윌리엄을 보호하겠다고 맹세한 수백 명의 폐지론자들과 자유 흑인들에 둘러싸여 그의 집에서 바리케이드를 쳤다. 노예 사냥꾼들은 결국 포기하고 조지아로 돌아갔습니다. Vargo는 이것이 Haydens와 그들의 공동체의 힘, 의지, 용기의 증거라고 말합니다.

 

오늘날 헤이든 하우스는 개인 거주지이자 19세기에 자유 흑인 공동체가 번성했던 보스턴 아프리카계 미국인 국가 사적지의 일부입니다. 1.4마일의 흑인 문화유산 탐방로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 박물관을 포함한 이 시대의 14개 유적지를 보여줍니다.

차이나타운 리버티 트리 플라자

조지 워싱턴의 대륙군에 합류한 프랑스 드 라파예트 후작은 "세계는 당신의 연대기에서 아주 유명한 자유의 나무가 한때 서 있던 곳을 결코 잊지 말아야 합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현재 리버티 트리 플라자 부지 근처 오렌지 스트리트(현재 워싱턴 스트리트)에 서 있는 느릅나무를 가리켰습니다. 사실, 그것은 거의 잊혀졌다고 바르고는 말합니다. 역사책에서 잘 읽지 않는 미국 독립운동, 폭도, 폭력의 어두운 면을 대변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나무는 1646년에 심어졌습니다. 바르고에 따르면, 독립전쟁을 앞두고 나무는 긴장과 혼란의 시기에 분노한 한 무리의 사람들을 끌어들이며 독립운동의 가장 급진적인 요소들의 만남의 장소이자 상징이었습니다. 1765년 혐오스러운 인지세법에 대한 대응으로, 반군은 위협을 외치며 재산을 파괴하며 자유의 나무에 지방세 징수관의 초상화를 걸었습니다. 1768년, 또 다른 제멋대로인 군중이 배를 항구에서 나무로 이끌었습니다. 그 배는 우연히 세관장의 소유였고 바삭바삭하게 불에 탔습니다.

가장 유명한 경우는 1774년 지역 구두장이에게 채찍질을 하고 그의 이웃을 화나게 한 왕당파이자 세관원인 존 말콤의 이야기입니다. 보스턴 사람들은 복수심으로 그에게 달려들었습니다. 그는 그의 옷을 벗기고, 타르와 깃털로 덮은 다음, 자유의 나무로 그를 끌고 나와 목을 매었습니다.

그러한 사건들이 충분히 있은 후에, 영국군은 결국 땔감으로 쓸 자유의 나무들을 베었습니다. 한때 자유의 나무들이 서 있던 자리에 있는 워싱턴가 630번지 건물의 측면은 요즘 나무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길 건너편에는 "일반인들이 모여 기상천외한 변화를 일으키는 공공장소를 축하하는" 절제된 자유의 나무 광장이 있습니다

노스 스퀘어 역사

노스 스퀘어의 벽돌 광장을 가로질러 유서 깊은 폴 리비어 하우스를 지나 프리덤 트레일을 따라가거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파스타 한 접시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Vargo는 North End의 역사가 이러한 유명한 추첨을 넘어선다고 밝혔습니다.

 

19세기 동안 North End는 좁은 거리와 낡은 공동 주택, 몇 개 이상의 매음굴, 선술집, 도박장이 있는 빈곤한 동네였습니다. 또한 도시의 해운 산업의 중심지였습니다. 감리교 선교사 그룹이 선원들에게 도덕적, 종교적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Seamen's Bethel(현재 성심 교회)을 설립한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목사는 선원이었던 Edward Thompson Taylor였습니다. 따라서 그는 유창한 설교와 40년 동안 선원으로 봉사한 덕분에 "선원 설교자"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1848년에 그는 Seamen's Aid Society와 협력하여 선원들을 위한 "절제 하숙집"인 Mariners House를 설립했습니다. Mariners House는 여전히 North Square에 서 있으며 Vargo는 여전히 동일한 목적을 수행합니다 (설명에서 "절제"라는 단어가 제거되었지만). 바다에서 일하는 남성과 여성에게만 제공되는 저렴한 숙박 시설을 갖춘 Mariners House는 스스로를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고대 영혼을 갖춘 선원 여관"이라고 부르며 여전히 현대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또 다른 시대의 유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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