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마일 고소도로 거리
공학적 경이로움은 멀리 떨어진 플로리다 주를 본토와 연결했고 플로리다를 영원히 변화시켰습니다.대서양과 멕시코만 사이 어딘가의 반짝이는 바다를 가로질러 갈매기들이 머리 위에서 몇 마일이나 울었습니다. 하늘은 청록색 바다에 녹으면서 청록색으로 변했고 산호와 석회암 섬들 사이의 수로로 얕아졌습니다. 제가 볼 수 있는 곳까지 뻗어있는 파란 테이블이었습니다.글라스를 맞추자 눈가에 흐릿한 움직임이 보였습니다. 큰돌고래! 친구가 있었는데, 곧 다시 파도 속으로 뛰어들기 전에 깍지가 우아한 호를 그리며 수중 발레를 공연했습니다. 어선들이 내 주위를 나른하게 맴돌았고, 낚싯줄을 던지고 싶은 충동이 들었지만, 고속도로를 시속 50마일로 달리면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마이애미에서 플로리다의 키웨스트 섬까지 여행하는 것이 항상 오늘날처럼 평온한 운전은 아니었습니다. 20세기 초, 미국 대륙의 최남단까지 여행하는 유일한 방법은 날씨와 조류에 의존하여 하루 종일 배를 타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42개의 다리가 있는 44개의 열대 섬들을 가로질러 본토의 남쪽 끝에서 113마일까지 뻗어있는 해외 고속도로의 놀라운 공학적인 놀라움 덕분에, 저는 맹그로브 숲과 암초의 목걸이를 가로질러 북아메리카와 카리브해를 만납니다.
마이애미에서 플로리다의 키웨스트 섬
사실 Over-Sea Railway에서 시작했고, 그것은 비전 있는 개발자인 Henry Morrison Flagler ("현대 플로리다의 아버지"로 알려진)의 아이디어였습니다. Flagler는 1870년 비즈니스 거물 John D와 함께 표준 석유 회사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20세기 초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회사 중 하나가 된 록펠러는 플로리다를 방문하여 "선샤인 스테이트"의 관광 잠재력을 인정한 후," 플래글러는 자신의 재산의 상당 부분을 이 지역에 쏟아 부었고, 미국에서 가장 가난한 주들 중 하나를 미국 북동부에서 온 도금 시대 여행자들의 겨울 낙원으로 바꾸는 호화 리조트를 지었지만, 손님이 플래글러의 부유하지만 외딴 리조트에 갈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1885년에 플래글러는 플로리다의 북쪽 끝 잭슨빌에서 남쪽 끝
근처의 마이애미까지 플로리다의 대서양 해안을 따라 일련의 분리된 철도를 연결했습니다. 마이애미는 그 노선의 종착역이 될 예정이었지만, 1904년에 미국이 파나마 운하를 건설하기 시작했을 때, 플래글러는 키 웨스트의 엄청난 잠재력을 보았습니다, 미국에서 운하에 가장 가까운 땅이자 미국 남동부에서 가장 깊은 항구이다. 번화한 중심지는 이미 시가, 해면, 어업 덕분에 번창하고 있었지만(키웨스트는 1900년 당시 플로리다에서 가장 큰 도시였다), 섬의 외딴 위치 때문에 물품을 북쪽으로 옮기는 것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따라서 Flagler는 선로를 남쪽으로 156마일 떨어진 Key West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소위 Key West Extension은 많은 동시대 사람들에 의해 불가능한 것으로 여겨졌고 그의 비전은 그의 비평가들에 의해 "Flagler's Faidy"라고 명명되었습니다. 1905년과 1912년 사이에, 세 개의 허리케인이 건설 현장을 강타하여 100명 이상의 노동자들을 죽였습니다. Flagler는 계속해서 진보했습니다. 7년이 걸렸습니다. 5천만 달러 (현재 15억 6천만 달러); 그리고 4천 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바하마, 그리고 유럽 이민자들이 철도를 건설했습니다. 그들 모두는 가혹한 환경에서 고군분투하는 동안 악어, 전갈, 그리고 뱀과 싸워야 했습했습니다
철도탄생
1912년에 마침내 철도가 완성되었을 때, 그것은 "세계의 8대 불가사의"라고 불렸습니다. 기차의 첫 운행에서, 나무를 태우는 기관차가 82세의 당시 기수를 태우고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제 친구에게, "이제 저는 행복하게 죽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제 꿈을 이뤘습니다."라고 그가 속삭였습니다.플로리다의 역사학자 브래드 버텔리는 "플래글러가 과거에 그의 주머니에서 (3천만 달러 이상의) 모금을 했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프 베조스나 빌 게이츠가 오늘날 그것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일론 머스크와 그의 스페이스X는 가장 현대적인 비교가 될 수 있습니다.이 철도는 1935년까지 운행되었는데, 그 때는 한 세기 동안 가장 치명적인 허리케인이 수 마일의 궤도를 휩쓸었던 때였습니다. 플래글러의 걸작은 재건되는 대신에, 미국인들의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사랑을 받아들이기 위해 환생되었습니다. 1938년, 미국 정부는 세계에서 가장 긴 바닷길 중 하나를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시속 200마일의 바람을 견뎌낼 수 있는 곳입니다. 승무원들은 차량을 수용하기 위해 레일을 꽉 채웠습니다. 그리고 새로 개통된 해외 고속도로는 멀리 떨어진 플로리다 키스를 영원히 번창하는 관광지로 바꾸어 놓았습니다.철도가 완공된 지 100년이 지난 후에도, 20개의 원래 다리들은 여전히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까지 여행자들을 실어 나릅니다. 당신은 4시간 이내에 운전할 수 있지만, 도로를 따라 우회하는 것은 재미의 일부입니다. 매혹적인 일련의 눈에 띄지 않는 정차는 여행자들로 하여금 어떻게 이 공학적 경이로움이 탄생했는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됬습니다 박물관은 키웨스트의 500년 역사를 더듬어 7평방마일의 열대섬이 해적 대피소에서 교역의 중심지, 관광지로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를 보여주며, 철도 시대의 유물로는 철도 직원들에게 월급을 전달하기 위해 일종의 이동 은행 역할을 했던 회계사의 차가 있습니다. 현대 세계 8대 불가사의 전시회는 철도의 진화를 강조하고 20세기 초에 기술의 한계를 넘어 각 장애물이 궁극적으로 어떻게 극복되었는지 설명합니다.
"만약 우리가 플로리다 키스의 역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건을 꼽아야 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플래글러의 해외 철도의 완성일 것입니다," 라고 박사가 말했습니다. 역사학자이자 플로리다 키스의 저자인 코리 컨버토는 "그의 비전, 헌신, 사업, 그리고 선견지명을 통해 키스는 처음으로 미국 본토와 연결되었습니다. 주민들과 방문객들을 위한 섬 체인의 상업적 및 여행 혜택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영원히 궤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